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데일리뉴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블랙 위크 인 코오롱’ 실시

[레저신문=임동호기자]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전 세계 대규모 쇼핑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폭넓은 호캉스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블랙 위크 인 코오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족, 친구 및 연인과 다채로운 음식을 즐기며 온전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 및 상품으로 구성됐다. ‘블랙프라이데이’ 테마에 부합하는 각종 이색 다이닝 메뉴는 물론 프리미엄 객실에서의 숙박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

먼저 경주의 올인원 특급호텔 코오롱호텔은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특별 레시피를 활용한 치킨 및 피자를 맛볼 수 있는 ‘딜리셔스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일 호텔 내 ‘파노라마 레스토랑’에서 치킨 메뉴 주문 시 오징어 먹물로 감칠맛을 더한 ‘블랙프라이치킨’을, 피자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오징어 먹물과 흑임자 가루를 활용한 도우로 고소한 풍미를 담은 ‘블랙도우피자’를 제공한다.

경주 동대산 해발 500m에 자리한 마우나오션리조트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피로회복에 탁월한 ‘흑마늘’을 활용한 ‘치킨 데리야끼’ 메뉴를 새롭게 출시한다. 해당 메뉴는 ‘썬시티 레스토랑’에서 테이크아웃 상품으로 제공돼, 구매 후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

부산의 씨사이드 레지던스형 호텔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에서도 해운대를 조망하며 ‘블랙’을 테마로 한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다. 호텔 내 ‘디어스 레스토랑’에서 바삭한 식감의 ‘흑마늘 튀김’과 오징어 먹물을 이용한 ‘먹물 파스타’를 ‘블랙프라이데이’ 시즌 한정 조식 메뉴로 선보인다. 이벤트 및 특별 다이닝 메뉴는 모두 오는 25일 단 하루간 진행되며, 이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각 호텔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블랙 위크 인 코오롱’ 프로모션 <사진=코오롱 호텔>

임동호 기자  dh5190@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동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