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데일리뉴스
현대카드, 구독 서비스 확대하며 골프관련 혜택 늘려

[레저신문=정찬필기자]

현대카드가 지난 11월 11일 '3층 시스템'의 구독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3층 시스템은 데이터 사이언스 기술을 토대로 맞춤형 할인 쿠폰을 추천하고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현대카드의 혜택 체계다. 고객별로 보유한 카드의 기본 혜택인 '1층 기본', 라이프스타일별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는 '2층 구독', 쿠폰 등 개인별 맞춤 선물을 받는 '3층 선물'로 구성돼 있다.

이 중 2층 구독 서비스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누적 구독 고객은 약 17만명에 이른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번 업그레이드에서는 골프 보험 혜택 및 골프공 정기 배송으로 구성된 ▲골프케어팩, 롯데제과의 다양한 제품을 매월 정기 배송받는 ▲월간과자팩이 새롭게 추가됐다.

서비스 확대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한 달간 ▲일상할인팩 ▲마이시큐리티 ▲이마트팩 ▲트래블팩 ▲디지털북팩 등 5개 구독 상품을 최초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첫 달 구독료를 감면해주며, 같은 기간 플라워팩 최초 이용 고객에게는 실린더 꽃병을 증정한다. 현대카드는 향후 2층 구독 신규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지속해서 운영할 계획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구독을 시작한 고객의 75% 이상이 구독을 유지할 정도로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면서 "특히 최근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 혜택의 다양성에 대한 고객 니즈가 높아 고객의 소비 트렌드에 부합하는 새로운 혜택을 지속해서 발굴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구독 서비스를 확대하면 골프관련 혜택을 크게 늘린 현대카드 <사진=현대카드>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