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기선수 데일리뉴스
제27회 한국시니어오픈 골프선수권대회 김종덕, 시즌 최종전서 우승챔피언스투어 통산 15승, 2년 연속 KPGA 챔피언스투어 상금왕 등극

[레저신문=정찬필기자]

김종덕(61.밀란인터내셔널)이 ‘제27회 한국시니어오픈 골프선수권대회(총상금 1억원, 우승상금 1천 5백만원)’서 우승을 차지했다.

김종덕은 지난 11월 8일부터 9일까지 양일간 제주 애월읍 소재의 타미우스 골프앤빌리지 우드, 레이크 코스(파72. 6,091야드)에서 열린 대회 첫째 날 보기 없이 버디 4개를 잡아내 4언더파 68타로 박성필(51.상무초밥), 오세의(55)와 함께 공동 선두에 자리했다.

대회 최종일에도 김종덕은 보기 없이 버디만 10개를 작성해 최종합계 14언더파 130타로 우승을 차지했다.

경기 후 김종덕은 “올해 마지막 대회를 우승을 차지할 수 있어 정말 기쁘다. 그린 스피드도 빠르고 대회 코스 환경이 선수들에게 플레이하기 최적이었다”며 “차분한 코스 공략이 이틀 간 노보기 플레이를 할 수 있었던 비결”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대회를 치르기 전 KPGA 챔피언스투어 상금왕에 대한 욕심이 있었다. 2년 연속 상금왕을 차지할 수 있어 기쁨이 더욱 크다”며 “60세 이상의 나이에 현역으로 활동하며 상금왕을 차지했다는 것은 스스로에게 자부심을 느끼게 한다”는 소감을 밝혔다.

김종덕은 이번 우승으로 통산 우승 횟수를 33승(KPGA 코리안투어 9승, 일본투어 4승, KPGA 챔피언스투어 15승, 해외 시니어투어 5승)으로 늘렸다. 김종덕은 2011년 ‘제16회 한국시니어오픈 골프선수권대회’ 우승에 이어 본인의 2번째 ‘한국시니어오픈 골프선수권대회’ 우승을 기록하게 됐다.

올시즌 챔피언스투어 상금왕에 등극한 김종덕 <사진=KPGA>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