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데일리뉴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호콕족’ 겨냥 ‘스테이 앤 칠’ 패키지 3종 출시호텔 객실에서 취향 따라 즐기는 다양한 ‘인룸 콘텐츠’ 선보여

[레저신문=정찬필기자]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스테이케이션(Stay+Vacation)’을 선호하는 ‘호콕족’이 각자의 유형에 맞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테이 앤 칠(Stay & Chill)’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야외가 아닌 실내 액티비티를 즐겨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아이들과 소중한 여행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키캉스’ 상품부터 반려견과의 오붓한 ‘펫캉스’, 친구들과의 ‘펀캉스’를 경험할 수 있는 패키지까지 다채롭게 준비했다.

먼저 경주의 올인원 특급호텔 코오롱호텔은 ‘키즈 호콕족’을 위한 즐길거리가 가득한 ‘키즈 빌리지’ 패키지를 올 연말까지 진행한다. 객실 내 인디언 텐트가 설치돼 아이들이 캠핑놀이 또는 역할놀이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함께 제공되는 두 대의 VR 기기로 키즈 콘텐츠까지 즐길 수 있다. 어린이용 버블 클렌저도 증정해 실내 액티비티를 마음껏 누린 후 풍성한 거품을 활용한 목욕놀이까지 할 수 있다.

또한 코오롱호텔은 보다 특별한 ‘키캉스’를 선사하기 위해 ‘리틀 챔피언’ 키즈룸도 운영한다. 더블 침대 2개와 실내 놀이터를 연상케 하는 ‘플레이타임그룹’의 놀이시설, 어린이 욕실용품 등이 마련돼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다. 해당 키즈룸은 코오롱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스테이 앤 칠(Stay & Chill)’ 패키지 선보여 <사진=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