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주간이슈
타이틀리스트, 스카티 카메론 한정판 퍼터 ‘스페셜 셀렉트 제트 셋’ 한 정 판매투어 선수 협업한 블레이드 퍼터 총 4개 중 2가지 모델 공식 대리점 통해 구입 가능

타이틀리스트가 퍼터의 명장 스카티 카메론의 새로운 한정판 퍼터 ‘스페셜 셀렉트 제트 셋’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전 세계 투어 선수들이 선호하는 감각적인 스타일과 뛰어난 퍼포먼스를 집약한 퍼터이다. 투어 레벨의 최상급 퍼터를 경험해보고자 하는 일반 골퍼들을 위해 탄생했다. 이번 컬렉션은 4가지 모델(스페셜 셀렉트 제트 셋-뉴포트/뉴포트 플러스/뉴포트2/뉴포트2 플러스)로 구성된다. 
‘스페셜 셀렉트 제트 셋’ 퍼터는 어둡고 스모키한 액센트의 투어 블랙 마감이 도시적이며 세련된 감성을 자극한다. 취향에 맞게 튜닝 하는 고급 자동차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붙여진 이름과 제품명이다. 그립부터 솔까지 스페셜하게 구성되어 전체적으로 완벽한 고급스러움을 자아낸다. 헤드는 스카티 카메론의 가장 인기 있는 ‘뉴포트’ 퍼터와 동일한 둥근 사각 모형이 적용되었다. 어드레스 시 탑라인에 새겨진 흰색 얼라인먼트가 포인트로 깔끔하게 떨어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퍼터 헤드에 새겨진 세 개의 점, 일명 ‘쓰리 닷’ 또한 스틸 컬러로 삽입되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한정판 퍼터에는 투어 선수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기존에 없던 새로운 헤드 디자인의 모델을 선보인다. 무엇보다도 스카티 카메론의 대표 모델인 ‘뉴포트’ 퍼터의 헤드 디자인을 바탕으로 한 이번 신제품은 총 4개의 모델 중 2개의 모델이 ‘플러스’ 모델로 기존 블레이드와 스퀘어백의 중간 플랜지 사이즈로 트위너(tweener)라고도 불린다. 새롭게 선보이는 ‘플러스’ 모델은 살짝 더 넓어진 플랜지 사이즈로 무게를 더 넓게 분산시켜  또 다른 매력의 높은 MOI를 선사한다. 
또한, 이번 ‘스페셜 셀렉트 제트 셋’의 시크함은 그립과 샤프트, 헤드커버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블랙 바탕의 다이아몬드 디자인 패턴이 새겨진 피스톨리니 그립과 깔끔한 스틸 샤프트가 세련된 분위기를 더해준다. 헤드커버는 올 블랙(all-black) 바탕에 Special Select가 자수로 새겨져 있어 그립부터 퍼터 헤드, 헤드 커버까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이번 컬렉션 모든 모델에는 정교하게 밀링된 303 스테인리스 스틸 바디와 6061 알루미늄 소재의 플랜지-솔(Flange-Sole)로 구성되어 최적의 MOI와 최상의 안정성을 제공하고 페이스 밸런스에 가까운 셋업을 선사하며 투어 레벨의 퍼포먼스까지 갖췄다.
‘스페셜 셀렉트 제트 셋’ 컬렉션은 일부 타이틀리스트 클럽 공식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