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주간이슈
㈜한케이골프, 일본 명문 오카야마 치구사골프&리조트 인수 했다한케이골프 향후 규슈(2호)· 홋카이도(3호) 해외 골프장 매입 예정
HK 치구사 골프_리조트 인수 조인식

해외 골프 회원권No.1 ㈜한케이골프(회장 전대만)가 일본의 럭셔리 리조트를 인수했다.
지난 9월2일 한케이골프 본사 대회의실에서 ‘HK 치구사 골프&리조트’ 인수식을 진행했다. 한국에서 18년 동안 해외골프장 회원권판매 만을 해온 ㈜한케이 골프 그룹이 일본 명문 치구사 골프&리조트를 매입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는 단순히 임대가 아닌 골프장을 직접 소유, 직영함으로써 해외 직영골프장의 새 지평을 열게 된 것이다.
이날 전대만 회장은 “오늘은 우리 직원들과 회원들이 더욱 더  ‘한케이골프’를 자랑스럽게 생각할 수 있는 뜻깊은 날이다. 일본 오카야마 명문 골프장인 치구사골프&리조트를 통해 아시아를 넘어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덧붙여 “한케이는, Hank means all of Golf를 실현해나가는 큰 걸음을 내딛게 되었다며 향후 일본 내 규슈, 홋카이도 지역 골프장을 매입, HK2호, HK3호 골프장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했다. 
치구사골프&리조트는 일본 오카야마 인근 효고현 시소시 해발 700m에 위치해 있다. 1975년 개장한 40년 전통의 명문 코스로 불리고 있다. 골프장 코스는 18홀 PAR72/6,950Y/108만 제곱미터로 구성되어 있다. 설계는 브리티시오픈 5회 우승자인 피터톰슨이 친환경으로 만들었다. 
치구사CC는 울창한 산림으로 둘러 싸여있어 청정 삼림욕을 즐기기에 좋고 산악형 코스로 중급 이상의 난이도를 갖춘 도전적 코스이다. 봄에는 벚꽂, 가을에는 단풍이 너무나 아름답다. 특히 산장 숙소는 ‘별과 숲의 숙소’라는 애칭답게 산중의 고요함과 함께 맑은 밤하늘 아래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어 일본인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식사는 일식과 양식, 샤브샤브, 한국 음식 등이 준비되어 있다. 현재는 간사이공항에서 차량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향후에는 오카야마 공항도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한 골프 여행이 될 수 있다. 
한편 한케이골프는 국내 골퍼들이 싸고 편리하게 다녀올 수 있도록 해당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회원권(평생회원)으로 기명1인+무기명1인이 사용 가능한 실버(Silver) 회원권, 기명1인+무기명 3인이 사용 할 수 있는 Gold 회원권, 무기명 4인이 사용하는 VIP 회원권 등 3가지 회원권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이번 창립회원 200명에게는 1일 지상비용 할인 혜택과 1일 체류비용 쿠폰(8장) 증정, 9홀 추가 시 라운드 비용 면제, 송영비 면제, 연회비 10년 면제 등 파격적인 회원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회원들에게는 치구사골프&리조트 정회원증서와 카드가 발급된다.

 

▲ HK 치구사골프&리조트
- 위치: 고현시소시치쿠사쵸타카노스24-2 
- 홈페이지: www.chigusacc.com
- 1975년7월치구사컨트리클럽개장 / 2013년3월아일랜드골프가든치구사로변경 / 2017년9월주식회사아키테루건설그룹가입 / 2018년1월치구사컨트리클럽으로재변경 / 2018년4월~7월산장숙소증축및개축공사클럽하우스보수공사/2019년10월주식회사치구사컨트리
- 클럽설립 / 골프코스설계: 피터 톰슨(브리티시오픈 5회우승골퍼) 
- 홀수:18홀 / par72 / 전장 6,950 야드 / 108만㎡ / 잔디: 페어웨이- 고려잔디 / 그린- 밴트글라스 / 카트 : 4인승/ 리모컨조작
- 객실: 30실
- 시설: 클럽하우스, 산장 골프연습장, 퍼팅연습장, 목욕탕,카페, 레스토랑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