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기선수 데일리뉴스
KPGA 13번째 대회 '바디프랜드 팬텀로보 군산CC 오픈' 포토콜

[레저신문=정찬필기자]

올해로 13회째 맞이하는 2022 시즌 13번째 대회인 ‘바디프랜드 팬텀로보 군산CC 오픈(총상금 5억 원, 우승상금 1억 원)’ 개막을 하루 앞둔 지난 8월 24일 전북 군산 소재 군산CC 리드, 레이크 코스 18번홀에서 포토콜이 진행됐다.

이 날 포토콜에는 ‘디펜딩 챔피언’ 김동은(25.캘러웨이)을 필두로 이번 시즌 유일한 다승자인 김비오(32.호반건설), KPGA 코리안투어 통산 3승의 김한별(26.SK텔레콤)과 바디프랜드의 후원 선수 맹동섭(35.BRIC), 권성열(36.BRIC), 마관우(32.해피콜), 이성호(35.BRIC) 등이 참석했다.

선수들은 18번홀 티잉 그라운드에 설치되어 있는 바디프랜드 팬텀 로보, 우승 트로피와 함께 대회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며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7명의 선수를 대표해 김동은은 “’바디프랜드 팬텀로보 군산CC 오픈’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쏟아 주신 바디프랜드, 군산CC 임직원 분들께 고맙다는 말씀을 드린다”며 “대회장을 찾는 팬 분들 그리고 중계를 통해 지켜보는 시청자 분들께 최고의 경기를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바디프랜드 팬텀로보 군산CC 오픈’은 25일부터 28일까지 나흘간 군산CC 리드, 레이크 코스(파72. 7,269야드)에서 열리며 144명의 선수들이 출전한다. 우승자에게는 바디프랜드 안마 의자, 투어 시드 3년, 제네시스 포인트 1,000포인트가 부여된다.

포토콜에 참여한 이성호, 마관우, 김동은, 김비오, 맹동섭, 김한별, 권성열 (시계 방향으로) <사진=KPGA>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