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주간이슈
루나엑스 친환경 실천 ESG 모범 골프장 호평신세대 취향 달빛라운드, 패밀리골프대회, 6홀 단위 선택제 운영

지난 2021년 10월 말 오픈해 올해부터 본격 운영에 들어간 경주시 천북면 루나엑스C.C(대표이사 윤재연 부회장)가 ESG 경영을 적극 실천하는 친환경 모범 골프장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루나엑스 골프장 로비 데스크와 출입에는 시가랩 부스가 비치되어 있다. 시가랩은 담뱃불을 견딜 수 있고 밀봉하면 냄새조차 차단하는 특수포장지로 만들었다. 특히 사용한 담배공초를 넣고 양끝을 접어 밀봉해 쓰레기통이나 담뱃갑채로 버리면 된다. 루나엑스는 전 지역이 금연구역이어서 클럽하우스 주차장과 스타트하우스 흡연 부스서만 흡연이 허용된다.
그동안 루나엑스는 친환경 실천을 위해서 담배꽁초 잘버리기 캠페인을 벌여왔다. 이외에도 일회용 종이컵과 생수병 대신 개인의 텀블러 권장을 해오고 있다. 텀블러 사용 고객을 위해 스타트하우스에 비치된 고성능 정수기에서 물과 얼음을 받아갈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지난 4월부터 달맞이 골퍼를 위한 3부 달빛라운드를 운영하고 있는 루나엑스는 완전 노캐디 셀프라운드로 운영된다. 온라인 간편 선결제, 락카, 샤워부스 선택 사용, 합리적인 요금, 6홀 단위 선택 등 언택트 골프장 운영을 표방한다.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은 패밀리 골프대회가 열린다. 아마추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주중 9만원대 주말 11~13만원에 이용 가능하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