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주간이슈
코오롱인더스트리FnC 슈가블레이드 G22 골프거리측정기 국내 출시정확한 측정, 빠른 속도에 안정성도 높아 ‘기온과 기까지도’ 측정
슈가블레이드 거리측정기

코오롱인더스트리FnC 온라인 셀렉숍 '더카트골프'는 최근 온라인을 통해 특별한 골프거리 측정기 '슈가블레이드 G22'를 론칭했다.
슈가블레이드 G22를 개발한 광학·측위 전문 기술자들은 정확한 거리 측정에 집중했다. 레이저를 쏘고 수신해서 거리를 측정하는 것뿐만 아니라 기온과 기압에 따라 변하는 비거리까지도 고려한 것이다. 일반적으로 기온이 높을수록, 기압이 낮을수록 비거리가 늘어난다는 것까지도 세밀하게 적용한 것이다. 
이와함께 세련된 디자인도 강점이다. 슈가블레이드 G22는 골퍼들의 눈높이에 맞춘 세련된 외관이 특징이다. 아이보리와 실버 컬러의 조합이 은은한 매력을 뽐낸다. 둥근면이 손에 부드럽게 잡히면서 측면에 직선을 더해 날렵함을 강조했다.
이와 함께 슈가블레이드 G22는 네이처 컬러 OLED 디스플레이와 고투과도 렌즈를 장착했다. 사람 눈으로 보는 색감과 비슷하게 높은 투과도를 갖춰서 선명함이 장점이다. 또 거리를 측정할 때 렌즈와 디스플레이의 밝기에 따라 선명함이 다르다. 밝을수록 선명하고 깨끗하게 느껴진다. 이 밖에 슈가블레이드 G22는 투 컬러 OLED와 진동으로 측정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