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기선수
마우나오션리조트, 개관 24주년 기념 ‘모두 함께 마우나’ 프로모션 진행

[레저신문=정찬필기자]

경주 동대산 해발 500m 청정자연에 위치한 마우나오션리조트가 내달 3일 개관 24주년을 맞아 키즈존 오픈 및 현장 이벤트 등 투숙객 유형별 다채로운 혜택이 가득한 ‘모두 함께 마우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가족들과 ‘키캉스’를 즐기고자 리조트를 방문한 아이들을 위해 ‘마우나 키즈존’을 개관기념일에 오픈한다. 캐슬 미끄럼틀, 흔들 목마 등 각종 놀이교구가 마련돼 놀이는 물론 교육까지 동시에 체험할 수 있다. 투숙객을 대상으로 상시 무료로 운영되며 체크인 시 키즈존 이용 안내서가 제공된다. 또한 개관 기념일인 7월 3일 당일 ‘생일이슈?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크인 시 직원에게 ‘생일이슈?’라고 축하 인사를 건네면 객실당 슈크림빵 1세트를 제공한다.

리조트 개관을 기념해 ‘펫캉스족’이 반려견과의 오붓한 휴식은 물론 ‘펫다이닝’까지 즐길 수 있는 ‘멍-파티시에’ 패키지를 준비했다. 반려견과 함께 개관 기념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반려견 전용 크루아상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반려식물을 키우는 ‘가드닝족’을 위한 ‘하루 한 번, 홈 가드닝’ 패키지도 선보인다. 집에서 손쉽게 가꿀 수 있는 ‘홈 가드닝 키트’를 증정해 나만의 미니 텃밭을 만들 수 있다. 두 패키지는 7월 3일부터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마우나오션리조트 전경 <사진=마우나오션리조트>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