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CJ프레시웨이, 골프장 등 레저사업장의 식음 서비스 강화

[레저신문=정찬필기자]

CJ프레시웨이가 워터파크, 골프장 등 레저 사업장의 서비스를 강화하고 피서객의 입맛 공략에 나섰다.

지난 6월 22일 CJ프레시웨이는 최근 국내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 ‘오션월드’의 식음 시설 인테리어 및 서비스 리뉴얼 작업을 마쳤다고 밝혔다.

CJ프레시웨이가 오션월드에서 운영 중인 시설은 워터파크 이용객을 위한 푸드코트 ‘푸드오클락’과 ‘고메브릿지’, 물놀이 중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랜차이즈 브랜드 코너, 오션월드 임직원 전용 구내식당 ‘그린테리아’ 등 30여 개다.

또한 전국 골프장에서는 무더운 날씨에도 이용객들이 시원하고 쾌적하게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여름 특선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달 초부터 운영 중인 신메뉴는 고급 보양식, 시원한 음료, 여름 면 요리 등이다.

전복, 닭고기, 소고기를 한 데 우려낸 ‘초교탕’과 해삼, 새싹삼, 한우 육회가 어우러진 ‘삼(蔘) 한우 물회’ 등 보양식 2종은 궁중의 여름 별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고품격 메뉴로 특히 반응이 뜨겁다. 커피콩 얼음을 넣어 오랜 시간 진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커피콩 아메리카노’와 대용량 과일 음료 ‘1리터 스무디(망고, 키위)’도 라운딩 필수 메뉴로 인기를 끌고 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엔데믹 이후 처음 맞는 극성수기를 앞두고 최근 레저 업계에 밝은 분위기가 만연하다”라며 “CJ프레시웨이의 고객사는 물론, 워터파크 및 골프장 시설을 이용하는 피서객들도 이 시기를 오래 기다려왔던 만큼 모두가 즐거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건강하고 즐거운 식사 경험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CJ프레시웨이가 골프장 식음 서비스를 강화했다. <사진=CJ프레시웨이>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