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주간이슈
XGOLF, 올해도 ‘2022 반바지 캠페인’ 실시, 2014년부터 8년째 진행참여 골프장 계속 늘고 있어⋯캠페인 이벤트 기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제공

국내 최대 골프 부킹 서비스 XGOLF (대표 조성준)가 본격 무더위를 대비한 ‘2022 반바지 캠페인’을 실시한다.
지난 2014년부터 8년간 진행해온 ‘반바지 캠페인’은 이제 국내 골프장의 착한 라운드에 큰 영향을 끼치고 있다. 긴 바지를 갖춰야 입장이 가능했던 골프장의 기존 고정관념을 탈피하고, 골프의 진입장벽을 낮추게 했다. 반바지 캠페인의 올바른 복장은 상의는 카라 셔츠, 하의는 무릎 기장의 반바지를 착용하면 된다.
매해 여름 시행된 본 캠페인은 골퍼들의 높은 호응을 통해 매년 참여 골프장 수가 신장세를 기록 중이다. 올해는 작년보다 40개소가 늘어난 골프장 240개소가 참여한다. 참여 골프장은 XGOLF 홈페이지에서 골프장명 우측 ‘반바지 아이콘’으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반바지를 착용하고 라운드 후, XGOLF 홈페이지에 이용후기를 작성하면 10,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댓글로 소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무료 라운드와 골프공을 증정한다. 참여한 전원에게 할인쿠폰 혜택을 준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