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주간이슈
예스런던, 2022년도 고용노동부 선정 강소기업 선정

골프장 프로샵 전문 위탁 기업인 ㈜예스런던(대표이사 김용호)이 지난달 고용노동부로부터 “2022년 강소기업”으로 선정되었다.

고용노동부(장관 이정식)는 지난달 1일 “2022년 강소기업”선정 결과를 발표하고 이어 인증서를 수여했다.

㈜예스런던은 지난 몇 년간 지속적으로 청년 고용에 대한 관심과 노력으로 청년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념을 실천했다. 지역 청년 고용 등에 노력을 기울이고 이를 실천함으로써 고용노동부에서는 청년과 함께 성장하는 강소기업으로 선정됐다.

앞서 ㈜예스런던은 3대 혁신형 중소기업 중 하나로 중소벤처기업부가 서비스,마케팅,공정 인사 등, 경영전반에 혁신 활동 및 역량 있는 우수 기업에 부여 하는 “경영혁신형 중소기업(Main-Biz)”기업에도 선정됐다. 이를 근간으로 규모는 작지만 경쟁력을 갖춘 기업으로서 청년들이 선호할 근로 조건을 충족한다는 판단으로 이번 고용노동부에서 “2022년 강소기업”으로 뽑히게 됐다.

㈜예스런던 김용호회장은 “ 예스런던이 2022년 강소기업으로 선정되면서, 청년일자리 지원사업 및 각종 세제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이를 근간으로 좀더 낳은 일자리 창출을 위한 노력을 하는데 좀더 적극적으로 임할 수 있겠됐다”며 “꾸준한 일자리 창출을 통하여 같이 동반 성장 할 수 있는 회사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예스런던은 지난 2000년 창립하여 88CC, 신원CC, 서원밸리등 국내 굴지의 골프장 프로샵 50여곳과 아이다스골프 전문매장 10여곳 운영하고 있는 골프용품 판매 유통 기업이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