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용품 종합 주간이슈
카카오 VX, ‘카카오프렌즈 골프 어패럴’ 론칭 기념 이벤트미니멀 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젊고 유니크한 상품 구성

스포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카카오프렌즈 골프’에서 ‘어패럴 라인’을 전격 론칭하고,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프렌즈 골프 어패럴 라인’은 ‘THE GREAT SIMPLE’이라는 슬로건 아래, 화려한 로고나 패턴 플레이가 아닌 자연스럽고 움직임이 편한 룩을 강조한 색다른 콘셉트이다.
특히, 29세부터 45세까지 폭넓은 골퍼 층을 겨냥, 미니멀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한층 젊고 유니크 한 감성을 지닌 상품들로 구성했다. 인체를 따라 그린 독창적인 입체 패턴을 적용해 자연스러운 활동성을 강조했으며, 친환경 소재를 활용해 부드러운 터치감 및 쾌적한 착용감을 보여준다.
한편 ‘카카오프렌즈 골프 어패럴 라인’은 심플한 디자인의 ‘피케 셔츠’를 중심으로 ‘원피스’, ‘플리츠 스커트’, ‘조거 팬츠’ 등 총 250여 개의 골프웨어를 출시해, 선택의 다양성을 넓혔다.
카카오 VX에서는 ‘카카오프렌즈 골프 어패럴 라인’ 론칭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눈 6월 30일까지 ‘하루에 한 번! 랜덤 박스’ 이벤트를 진행하며, 하루에 한 번 5,000포인트 및 10% 할인 쿠폰 랜덤도 증정한다.
더불어,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3,000 포인트와 텀블러를 선물하는 것과 동시에 1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LG전자 스타일러’를 증정한다. 또한 50만 원 이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채택된 3명에게는 ‘캐디백, 보스턴백 세트’ 상품을,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갤럭시 워치’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내 리뷰를 작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스테이그린 런더리백’을 선사하며, 사이즈 무료 교환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카카오프렌즈 골프’가 제안하는 ‘어패럴 라인은 ‘카카오프렌즈 골프’ 온라인 몰에서 판매, 유통 과정을 간결화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을 제공한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