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기선수
KPGA, ㈜우주텍과 교육파트너 협약 체결… ‘KPGA 지정 골프패치’ 선정

[레저신문=정찬필기자]

(사)한국프로골프협회(회장 구자철, 이하 KPGA)와 ㈜우주텍(대표이사 허민수, 이하 우주텍)이 KPGA 공식 교육파트너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6월 8일(수) 경기 성남시 소재 KPGA 빌딩에서 진행된 조인식에는 우주텍 허민수 대표이사, KPGA 김병준 부회장 등 여러 관계자들이 참석해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협력을 약속했다. 본 협약을 통해 우주텍의 ‘마음편히 골프패치’가 ‘KPGA 지정 골프패치’로 선정됐다.

우주텍은 KPGA가 주관하는 공식 교육 행사에 필요한 마음편히 골프패치, 엣이즈 아로마 손소독제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정된 ‘마음편히 골프패치’는 골프, 등산 등 다양한 레저활동 시 장시간 자외선 차단에 도움을 주는 자외선 차단 패치이자 보습, 미백, 주름 개선 등의 기능성을 더한 스킨케어 골프패치다.

우주텍 허민수 대표이사는 “대한민국의 골프산업을 선도하는 KPGA와 공식 교육파트너 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KPGA와 함께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로 건강하고 행복한 미래를 만드는 데 일조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인식 후 기념촬영에 임한 KPGA 김병준 부회장과 우주텍 허민수 대표이사 <사진=KPGA>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