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제주신화월드, 가족이 하나 되는 액티비티 명소로 ‘각광’워터파크, 락 볼링장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인기

[레저신문=정찬필기자]

제주신화월드가 온 가족이 함께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고 4개의 5성급 호텔 및 콘도 브랜드 중에서 취향에 맞는 객실을 선택할 수 있는 ‘올인원’ 가족 맞춤형 여행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대 300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신화워터파크는 코로나19 전까지 연 10만명 이상 방문할 정도로 제주를 대표하는 바캉스 명소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신화워터파크는 어린이 고객들의 열렬한 성원을 받고 있는 실내 ‘버블팝’과 ‘키즈풀’, 아시아 최초로 도입된 ‘슈퍼 크리퍼코일’ 및 ‘자이언트 더블리프’ 등 대형 슬라이드, 그리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웨이브 풀’ 등 19개의 어트랙션을 갖추고 있으며, 실내외 공간으로 나뉘어져 비 오는 날에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닌다.

6월 전체 개장을 앞두고 있는 신화워터파크는 현재 실내 공간과 함께 ‘웨이브 풀’ 및 ‘샌드 캐슬 스파’ 등 실외 일부 풀을 운영하고 있다.

그런가하면 신화스퀘어 중앙을 차지하고 있는 엔터테인먼트 스포츠펍 ‘카페 베트로’는 어른들에게 추억을, 자녀들에게는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문화를 열어준다. 학생들에게 생소할 수 있는 전자 다트 게임과 포켓볼 다이가 마련되어 있는 ‘카페 베트로’에서는 부모들이 자녀들에게 한 수 가르쳐 줄 수 있는 이색적인 기회가 제공된다. 세대 간 소통의 간극이 커지고 있는 요즘, ‘카페 베트로’에서 부모와 자녀가 한층 가까워질 수 있는 장을 마련한다.

온 가족이 함께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제주 신화월드 <사진=제주 신화월드>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