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하이원 리조트, 하늘길 카트투어 2022년 시즌 오픈

[레저신문=정찬필기자]

하이원리조트(대표 이삼걸)는 따뜻한 봄을 맞아 전동카트를 타면서 스키장 슬로프에 핀 야생화를 감상하는 ‘하늘길 카트투어’와 레일을 따라 미끄러지듯 내려가는 어트랙션인 알파인코스터 운영을 시작했다고 지난 4월 21일 밝혔다.

하늘길 카트투어와 알파인코스터는 지난 9일부터 첫 영업을 시작했으며, 코로나19로 긴 시간 답답했을 방문객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고자 전년보다 이르게 운영에 돌입했다.

하늘길 카트투어는 이용객이 전동카트를 직접 운전해 야생화 군락 왕복 7Km를 감상하는 프로그램으로, 이용객들은 계절과 해발고도에 따라 샤스타데이지·금낭화·코스모스·산국 등 다양한 야생화를 즐길 수 있다.

하이원 알파인코스터는 국내 최장 길이인 총 2.2Km 코스로 이뤄져 있으며, 최대 시속 40Km/h, 10곳의 업다운·뒤틀림·회오리 코스로 구성돼 있다.

현재 하늘길 카트투어는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알파인코스터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운영되고 있다.

강원랜드 정병선 레저영업실장은 “이번 하늘길 카트투어에 억새군락지를 추가해 볼거리를 늘렸고, 알파인코스터는 기존 브레이크 구간을 연장하는 등 안전에 더욱 만전을 기했다”며, “많은 분들이 봄나들이 오셔서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달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하이원cc 하늘길 투어 <사진=하이원 리조트>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