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세이지우드 홍천, ‘리워즈 회원 프로그램’ 마일리지 서비스 시작

[레저신문=정찬필기자]

세이지우드 홍천 골프장은 최근 ‘리워즈 회원 프로그램’을 도입해 무료회원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강원도 청정 자연 속에서의 ‘완벽한 휴식을 통한 지혜로운 삶’을 모토로 한 세이지우드 홍전은 잭니클라우스가 설계하였으며, 27홀의 수준 높은 골프장과 국내 정상급 럭셔리 호텔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독립된 섬으로 전 홀에서 바다 조망이 가능한 360도 씨라운드 골프 코스라는 점도 세이지우드만의 특징이다.

현재 따뜻한 봄 시즌을 맞아 최적의 라운딩 및 여행을 경험할 수 있어 골프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으며, 이에 발 맞춰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중심의 마일리지 제도인 ‘리워즈 회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계획했다.

‘리워즈 회원 프로그램’은 2022년 4월 1일을 기준으로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하면 세이지우드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의 마일리지를 적립해 이용할 수 있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현금처럼 재방문 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홍천과 여수경도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세이지우드를 아끼고 사랑해주신 고객님께 혜택을 조금이라도 돌려드리고자 재방문 시 적립 마일리지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며 “이 외에도 더 좋은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