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주간이슈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피레티(PIRETTI)’, 신세계 강남점 매장 오픈신세계 강남점 매장을 통한 럭셔리 마켓 공략, 피레티만의 골프웨어 정체성 강조

에프씨지코리아(대표 정영훈)의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피레티(Piretti)가 강남 신세계 백화점에 오픈했다. 프레스티지 골퍼들을 대상으로 전개하고 있는 피레티는 신세계 강남점을 통하여 럭셔리 마켓을 공략하며, 피레티 만의 프리미엄 골프웨어 정체성을 선보인다. 피레티 신세계 강남점은 럭셔리하고 감각적인 무드의 인테리어를 선보이며, 매장 전면에 오렌지 컬러 포인트로 피레티만의 개성을 표현했다.
한편, 피레티는 신세계 강남점 오픈을 기념하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별로 각각 거리측정기 케이스, 프리미엄 우산 등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레티 관계자는 “최상의 가치를 지향하는 골퍼들을 위한 피레티는 이번 입점을 통해 신세계 강남점과 좋은 시너지가 예상된다.”면서, “제품은 물론 서비스까지 피레티 브랜드에 걸 맞는 프리미엄한 모습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피레티는 백화점과 대리점 유통을 확장하는 한편, 5월 오픈하며 도산대로 플래그십 스토어를 중심으로 프리미엄 골프웨어 영향력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