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여행
두바이 WOW SUMIT 2022, 디알엠브릿지 부르스 정 의장 스피커로 초청

[레저신문=정찬필기자]

디알엠브릿지 코퍼레이션은 두바이에서 개최되는 전세계 Top3 컨퍼런스에 드는 WEB3, NFT, Metaverse 기술 행사인 ‘WOW SUMIT 2022’에 디알엠브릿지 코퍼레이션 부르스정 의장이 초정되어 스피커로 참가한다고 지난 3월 11일 밝혔다.

‘WOW SUMMIT2022’의 WOW(World of WEB3) 정상회담은 글로벌 NFT 및 Defi 리더를 국제 기업, 정부 당국, 기술 비전가, 투자자, 개발자와 연결하는 전세계에서 가장 크고 유명한 행사이다.

이 이벤트는 블록체인 및 관련 기술이 금융 서비스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논의하는 고위 의사 결정권자의 주요 모임이다. 또한 DEFI/NFT 공간이 규제 기관에서 기대 할 수 있는 사항을 알아볼수 있는 기회이며, 블록체인 및 관련 기술이 금융 서비스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논의하고 월드오브웹3 서밋이 글로벌 NFT 생태계를 한 지붕 아래 모으는 행사이다.

디알엠브릿지 코퍼레이션 부르스정 의장은 솔리스트, 회계사, CBDC 전문가이며 LG, 삼성 등과 함께 스마트 메디컬 시티를 구축하고 대한민국 정부와 RE100 프로젝트를 통해 3D NFT 및 디지털 뱅크, ESG/SDG 비지니스 및 Metaverse 구축을 하고 있다.

현재 디알엠브릿지 코퍼레이션은 메타버스, NFT사업은 물론 K-POP, 엔터테인먼트 부터 전기자동차, 렌탈사업, 코스메틱, UAE투자부문 사업까지 추진하고 있다.

두바이 WOW SUMIT 2022 행사 개최 <사진=두바이 관광청 제공>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