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카카오 VX ‘카카오골프예약’, 최초 예약 고객 및 신규 회원 대상 ‘이벤트’ 진행‘카카오골프예약’ 첫 예약 후 라운드를 완료한 회원에게 풍성한 경품 제공

[레저신문=정찬필기자]

㈜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지난 3월 2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골프 예약 플랫폼 ‘카카오골프예약’에서 기존 예약 이력이 없는 회원 및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첫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골프예약'에서 처음으로 티타임 예약을 한 회원들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선사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골프의 계절 봄을 맞아 라운드를 준비하고 있는 ‘카카오골프예약’의 골퍼들이 보다 더 즐거운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카카오골프예약’에서는 3월 2일부터 3월 18일까지 ‘골레임 가득한 첫 예약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카카오골프예약’ 이용 내역이 없는 회원에게는 ‘선결제 골프장 할인쿠폰’의 혜택을 제공하며, 첫 예약을 완료한 회원 중 선착순 2만 명을 대상으로 인기 골프용품 브랜드 ‘카카오프렌즈 골프’의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아울러, ‘카카오골프예약’ 첫 예약 후 라운드까지 완료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야핏 사이클 프리미엄 패키지’와 ‘갤럭시워치4’를 증정하며, 선착순 1만 명에게는 한정판 ‘카카오골프예약 네임택’을 선물한다.

카카오 VX 플랫폼사업담당 김병민 이사는 “2022년 봄 라운드를 준비 중인 골퍼 및 ‘카카오골프예약’ 이용자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용자들에게 더 쉽고 편리한 골프 예약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카카오 VX 이벤트 실시 <사진=카카오VX 제공>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