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주간이슈
오크밸리 리조트, 몸과 마음 그리고 자연을 생각한 봄맞이 여행자연에서 즐기는 ‘킵 잇 그린 (Keep It Green) 패키지’

프리미엄 종합 리조트 오크밸리는 자연 속에서 탄소중립 실천과 더불어 싱그러운 봄기운을 느끼며 휴식할 수 있는 ‘킵 잇 그린 (Keep It Green)’ 패키지를 출시했다. 
‘킵 잇 그린’ 패키지는 31평 노블 객실 1박, 식물생활 브랜드 씨드 키퍼의 샐러드 씨앗 키트로 구성되어있다. 씨드키퍼의 샐러드 씨앗 키트는 루꼴라, 로메인, 케일 등 샐러드용 잎채소 씨앗을 천연펄프 트레이에 직접 심고, 기를 수 있는 식물 재배 키트다. 
패키지 이용객은 투숙 중에는 오크밸리 참나무 대단지 자연 속에서 봄의 기운을 만끽하고 집으로 돌아온 뒤에는 나만의 작은 텃밭을 가꾸며 탄소 발자국을 줄이는 친환경 활동과 가치 소비에 동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크밸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스토리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오크밸리와 씨드키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을 개인 계정의 스토리로 공유해 참여가 가능하다. 
경품은 추첨을 통해 객실 숙박권, 패키지 구성품인 씨드키퍼의 샐러드 씨앗 키트 등을 증정한다.
오크밸리 ‘킵 잇 그린’ 패키지는 오는 4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가격은 주중 기준 19만원부터이다. 패키지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예약과 유선예약(1588-7676) 모두 가능하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