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주간이슈
'스크린의 장타왕을 가린다' 골프존, 캘러웨이골프와 함께 대회 개최총 7개 지역으로 나누어 온라인 예선 참가자 모집 총 2천만 원 상당 시상 규모의 장타왕 대회 개최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캘러웨이골프코리아와 함께 스크린골프의 장타왕을 가리는 ‘ROGUE ST 장타왕’ 대회를 개최한다.
캘러웨이골프코리아가 주최하고 골프존이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총 상금 2천만 원 상당의 시상 규모로 프로와 아마추어 구분 없이 골프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면 오는 2월 24일까지 전국 골프존파크 연습장 모드에서 직접 동영상을 촬영한 후 이메일로 영상을 첨부해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예선전은 총 7개 지역(서울, 경기, 강원, 충청, 전라, 경상, 프로)로 나누어 진행된다. 
각 지역별 상위 6명이 결선에 진출해 최종 장타왕을 가리게 된다. 단 KPGA, KLPGA, USGTF 협회 소속 프로의 경우, 지역별 상위 3명이 결선 진출의 기회를 갖게 된다.
각 지역별 예선을 거쳐 올라온 결선 진출자는 오는 3월 5일(토) 대전 골프존 조이마루 전용 경기장에서 최종 스크린 장타왕을 가리게 된다. 총 3라운드로 진행되는 결선은 1, 2라운드와 최종라운드 모두 횟수에 대한 제한 없이 2분이 주어진다. 가장 긴 비거리를 기록한 지역별 상위 3명에게만 2라운드 진출 기회가 주어지며, 2라운드 참가자 가운데 상위 5명만이 최종 결선에 진출하게 된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