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푸른솔GC, 카카오골프예약 선정 톱30 선정고객 서비스·코스관리·경기진행 다방면에서 높은 점수 획득

[레저신문=정찬필기자]

유진그룹 운영하는 푸른솔GC 포천과 장성이 2021년 카카오골프예약 회원들이 선정한 톱(TOP)30 골프장에 나란히 이름을 올렸다.

지난 2019년 론칭한 ‘카카오골프예약’은 MZ세대를 중심으로 한 골프 열풍이 불면서 최대 예약 건수를 경신하는 등 국내 대표 골프예약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해 이곳을 통해 예약을 진행한 인원수는 22만여 명, 라운드를 완료한 인원 수는 260만여 명을 기록하는 등 골퍼들의 예약신청이 꾸준히 늘고 있다.

이번 톱30 선정의 평가항목은 골프장의 잔디, 경치, 음식, 시설, 캐디 등으로 1,000개 이상의 이용후기를 대상으로 했다. 집계기간은 지난 해 2021년 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다.

푸른솔GC 포천과 장성은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와 코스관리, 경기진행, 시설과 운영 등 다방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푸른솔GC 관계자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에 감동을 줄 수 있는 라운드를 선사하기 위해 모든 직원들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명문 골프장으로 자리잡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유진그룹이 운영하는 푸른솔GC 포천과 장성이 카카오골프예약이 선정한 톱30에 뽑혔다.<사진=푸른솔 GC 포천>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