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기선수
더클래스 효성, KLPGA 프로골퍼 이다연 후원 협약식 진행이다연 프로 3년 후원 연장…메르세데스-벤츠 GLE 300d 의전 차량 지원

[레저신문=정찬필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KLPGA 이다연 프로의 후원을 3년 연장 진행하는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은 지난 2020년 4월 이다연 프로의 공식 후원에 나서며 이다연 프로가 좋은 활약을 펼칠 수 있도록 활발히 지원해 왔다. 이다연 선수는 이번 후원 연장을 통해 3년간 메르세데스-벤츠 GLE 300d 의전 차량 지원과 함께 더클래스 효성 로고가 부착된 선수복을 착용하고 필드를 누비게 된다.

‘필드 위의 작은 거인’이라고 불리는 이다연 선수는 올해 9월 마무리된 KLPGA 투어 시즌 세 번째 메이저 대회인 ‘한화 클래식’에서 최소타 우승을 차지하며 신기록을 세운 바 있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매 시즌 최선을 다하는 긍정적인 마인드와 끝없는 도전 정신을 가진 이다연 선수가 앞으로도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아낌없이 든든하게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03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로 활동하고 있는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대로, 송파, 분당 정자, 구리, 안양 평촌, 용인 수지, 동탄, 청주, 천안 등 9개의 전시장과 강남대로, 서초, 도곡,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등 11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KLPGA 이다연 프로의 후원을 3년 연장 진행하는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더클래스 효성>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