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KMH레저, 운영 골프장에 스마트 비대면 시스템 구축셀프 체크인부터 정산까지 키오스크나 개인 모바일로 서비스

[레저신문=정찬필기자]

KMH그룹(회장 최상주)가 운영하는 신라(여주), 파주, 떼제베컨트리클럽(이하 KMH레저)이 스마트 비대면 시스템 등 편의시설을 확대하고 서비스 품질을 강화한다.

세 골프장은 올해부터 스마트 비대면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제공한다. 고객 편의 증대와 안전한 방역 환경 마련을 위해서다. 이를 통해 내장객은 셀프 체크인, 동반자 등록, 정산 등의 고객 서비스를 장내 설치된 키오스크나 개인 모바일로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 비대면 서비스를 위한 키오스크는 신라CC와 파주CC는 각각 2대, 떼제베CC는 4 대를 운영 중이며 점차 확대하여 내장객들의 편의를 증진시켜 나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골프장 3개소 모두 전기차 충전소를 설치했다. 전기차 충전소는 7kW급 완속 충전기 구성으로 신라CC 2기, 파주CC 5기, 떼제베CC 3기를 운영 중이다.

KMH레저 관계자는 “임인년 새해를 맞아 고객 편의성 향상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장내 편의시설을 확충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맞춤형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내장객들이 편안하고 즐겁게 라운드를 즐길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KMH그룹(회장 최상주)가 운영하는 신라(여주)파주떼제베컨트리클럽(이하 KMH레저)이 스마트 비대면 시스템 등 편의시설을 확대하고 서비스 품질을 강화한다. <사진=kmh 그룹>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