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조선호텔앤리조트, 신규 밀키트 4종 SSG닷컴 통해 출시

[레저신문=정찬필기자]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는 조선호텔의 한식, 중식, 일식 셰프의 노하우를 담은 신규 밀키트 제품 4종을 지난 1월 26일(수)까지 SSG닷컴 신상품 기획전을 통해 선보였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대표 가정 간편식(HMR) 상품으로 손꼽히는 조선호텔 유니짜장, 삼선짬뽕의 경우 2020년 8월부터 2021년 12월까지 누적 판매량 60만개를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먼저, 조화로운 맛의 광동식 요리를 선보이는 조선호텔의 대표 중식 레스토랑 ‘홍연’의 노하우가 그대로 담긴 ‘조선호텔 칠리새우(500g)’는 새우튀김(250g), 칠리소스(250g)를 포함한 밀키트로 구성된다. 홍연의 노하우를 담은 두 번째 밀키트 메뉴로는 ‘조선호텔 깐풍기(370g)’로 닭다리살 튀김(250g), 깐풍소스(120g)으로 구성된다.

일식 메뉴로는 감각적인 맛과 서비스를 자랑하는 ‘호무랑’의 비법을 담은 ‘조선호텔 나가사키 짬뽕(면 200g x 2개, 소스 440g x 2개)’을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국내 대표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의 한식 셰프 손맛을 담은 메뉴로 선보이는 ‘조선호텔 소불고기’는 소불고기(470g), 당면(60g)으로 제공되며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갈아 만든 소불고기를 즐길 수 있다.

조선호텔앤리조트 리테일팀 오세창 팀장은 “유니짜장, 삼선짬뽕, 새우볶음밥 등 중식에 특화된 다양한 가정 간편식 제품을 선보여온 것에 이어, 이번에는 조선호텔의 한식, 일식 셰프들의 비법을 담은 간편식을 출시해 라인업을 다양하게 확대하고자 했다.” 면서 “간편한 조리 방법과 편리한 포장법으로 모든 가구가 가정에서도 호텔 레스토랑의 요리를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는 조선호텔의 한식, 중식, 일식 셰프의 노하우를 담은 신규 밀키트 제품 4종을 지난 1월 26일(수)까지 SSG닷컴 신상품 기획전을 통해 선보였다.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