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주간이슈
블루원, ‘2022 고객감동경영대상’ 4연속 수상 쾌거골프장 서비스·레저 부문 고객 맞춤형 서비스 공로

블루원(대표이사 윤재연)이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는 ‘2022 고객 감동경영대상’ 서비스·레저(골프장)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블루원은 끊임없는 서비스 혁신과 차별화된 운영 개선으로 한국 골프 발전 및 고객에게 감동을 제공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로서 블루원은 2019년부터 4년 연속으로 고객감동경영대상 서비스·레저 골프장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블루원은 코로나19 시대에 완벽한 스마트/언택트 시스템과 철저한 방역대비 태세를 갖춰 고객들이 안심하고 안전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체계를 혁신적으로 개선, 운영해 왔다.  
특히 2021년 10월 경주 루나엑스C.C를 오픈해 국내 최초의 6홀, 4개 코스, 24홀로 운영중이다. 철저한 스마트, 언택트 시스템을 갖추고, 모든 부가 서비스를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하며 새로운 골프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블루원은 경주 디아너스, 용인, 상주, 루나엑스를 직접 경영하고 있으며 안성의 루나힐스를 위탁 운영하고 있다. 이외에도 블루원의 모든 사업장에서 지역의 소외된 이웃과 장애인, 청소년을 위한 재능기부, 봉사활동, 연탄지원, 성탄선물제공, 김장김치 나눔, 반찬지원, 주민 초청행사, 장학금 제공 등 다양한 지원활동을 해오고 있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