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주간이슈
일본 미즈노, 한국 골퍼를 위한 MX-90 포지드 전용 아이언 국내 시장 출시연철 단조 아이언으로 ‘최적의 밸런스’ ‘방향성’ ‘정확도’ ‘비거리’ 최상

일본 대표 브랜드 미즈노가 정통 연철단조 아이언 2022년도 신제품 ‘MX-90 포지드 아이언’을 출시했다. 
이번 MX-90 포지드 아이언은 정확성과 방향성, 비거리, 디자인 등에 최적의 밸런스의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이번 신제품은 탄소와 불순물 함유량이 0.03% 이하인 엄선된 순수 연철 ‘1025E’ 소재를 사용했다. 여기에 미즈노만의 독자적인 단조 기술인 ‘그레인플로우 포지드 HD(GFF HD)’ 공법을 적용했다. ‘포지드 아이언’의 가장 큰 특징인 타구감과 정확성을 보여주는 연철 소재 1025E(SC25CM)는 연철 고유의 성질을 저하시키는 불순물인 인이 0.003%이하, 황은 0.035% 이하의 일본 JIS 규격보다도 현저히 낮은 함유량의 순수 연철이다.
올 신제품 ‘MX-90 포지드 아이언’은 헤드의 웨이트 밸런스를 새롭게 채용했다. 헤드의 토우와 힐측의 상반된 성능을 균형 있게 배분하고 스윗 에어리어는 중앙으로 배치, 확대하면서 비거리 손실을 최소화하고 관용성을 제공한다. 뿐만아니라 캐비티백의 타구면 두께를 두껍게 제작해 페이스의 반발력 향상과 부드러운 타구감까지 실현했다. 특히 7번 아이언 기준으로 로프트 각을 기존 모델보다 1도 낮은 30도로 제작된 스트롱 설계로 비거리 향상도 강화했다.
한편 2년만에 선보이는 한국전용 모델 ‘MX-90 아이언’은 헤드 디자인, 공법, 타구감 등에 따라 총 3가지 라인업을 출시한다. 정통 연철 단조 아이언 ‘MX-90 포지드 아이언’과 세련된 블랙 컬러의 디자인과 패키지의 특별 한정수량 모델 ‘MX-90 포지드 블랙 리미티드 에디션’, 그리고 ‘MX-90 포지드 아이언’의 기획콘셉트와 장점을 그대로 제공하며 보다 쉽고 편한 플레이를 돕는 주조 아이언, ‘MX-90 스피드 메탈 아이언’이다. 모두 한국미즈노 공식 대리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품의 자세한 내용은 한국미즈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