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세계적 캐릭터 미피 협업 ‘미피 키즈 빌리지’ 오픈신관 키즈 빌리지 내 조성, 미피와 프렌즈 체험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마련

[레저신문=정찬필기자]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네덜란드 대표 캐릭터 미피와 협업한 ‘미피 키즈 빌리지(miffy kids village)’를 지난 1월 7일 오픈했다.

미피는 세계적인 아티스트이자 그림책 작가인 딕 브루너가 1955년 ‘아이가 처음 만나는 그림책’이라는 콘셉트로 출간한 책에 등장한 주인공 토끼 캐릭터다. 동심을 자극하는 그림체와 전 세대를 아우르는 높은 인지도로 패션, 생활용품, 완구, 애니메이션 등 생활 곳곳에 스며들며 오랜 시간 인기를 끌고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친근한 매력을 뽐내는 미피와 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해 신관 지하 1층에 위치한 키즈 빌리지 내 체험존, 쿠킹 클래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철저한 방역 관리 속에서 소규모로 진행되는 만큼 안심하고 즐길 수 있어 겨울방학 체험학습으로도 제격이다.

먼저 ‘미피와 프렌즈 체험존’은 가족애, 우정, 자신감, 도전 정신 등을 배울 수 있는 놀이 체험존, 독서존, 포토존, 영상존 네 가지로 마련했다. 놀이 체험존에서는 미피와 프렌즈 캐릭터들과 함께 하는 컬러링, 장난감 놀이, 왕관 만들기 등에 참여할 수 있다. 독서존은 딕 브루너 작가의 도서가 구비돼 있어 북캉스를 즐기기도 좋다. 포토존과 영상존에서는 멋진 인증샷을 찍고, 미피와 친구들이 선사하는 흥미진진한 영상을 감상하며 최애 캐릭터를 찾아보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미피 키즈 빌리지’는 오는 3월 31일까지 투숙객은 누구나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이용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로, 매일 오후 1~2시 시설 점검 및 철저한 방역을 실시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네덜란드 대표 캐릭터 미피와 협업한 ‘미피 키즈 빌리지(miffy kids village)’를 지난 1월 7일 오픈했다. <사진=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