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 출시

[레저신문=정찬필기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Marriott Bonvoy® The Classic Shinhan Card)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본 카드는 올해 초 선보인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Marriott Bonvoy® The Best Shinhan Card)의 성공에 이은 것으로, 신한카드 및 Visa와 함께 두 번째 출시하는 공동 브랜드 카드다.

차세대 신용카드라 불리는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는 MZ 세대를 겨냥한 새로운 신용카드 상품으로, 전반적인 일상 속 소비를 통해 보다 많은 라이프 스타일 혜택과 더 큰 포인트 적립 기회를 제공한다.

바트 뷰링(Bart Buiring),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태지역 세일즈 마케팅 대표는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의 성공적인 출시에 이어 자라나는 MZ 세대를 위한 새로운 공동 브랜드 신용카드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조사에 따르면, 이미 젊은 세대가 주축이 되어 여행 시장 회복을 견인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금번 신용카드 신규 런칭으로, 카드 고객들은 국내 또는 해외 여행 시 메리어트 본보이가 선사하는 독점적인 여행 경험과 더불어 전 세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산하 7,900개 호텔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Marriott Bonvoy® The Classic Shinhan Card)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