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더 시에나 컨트리클럽 제주, 내년 상반기 오픈제주컨트리클럽 인수 후 새단장, 더 시에나 리조트 회원 전용으로 운영

[레저신문=정찬필기자]

오는 2023년 5월 제주도에 오픈 예정인 더 시에나 리조트가 ‘제주컨트리클럽 퍼블릭’을 인수, 공식 명칭을 <더 시에나 컨트리클럽 제주>로 변경해 운영을 시작한다.

더 시에나 리조트 회원 전용으로 운영될 더 시에나 제주는 재정비 기간을 거치고 오는 2022년 상반기에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더 시에나 컨트리클럽 제주는 제주국제공항에서 약 15분 거리에 위치해 최적의 접근성을 자랑한다. 본 컨트리클럽은 1962년 우리나라 골프장 건설 여명기에 제주의 명산 한라산의 대자연을 배경으로 넓고 푸른 태평양을 조망할 수 있는 위치에 건설되었다. 공항뿐만 아니라 한라산국립공원에 인접해 있으며, 여름철의 경우 타 제주 골프장보다 기온이 4-5도 낮아 쾌적하게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정규홀은 한라산 자락의 원래 지형을 그대로 보존한 코스가 배치된 총 6,359m의 전장을 가진 18홀로, 초창기의 형태를 잘 유지하고 있는 코스가 특색이다.

한편, 더 시에나 리조트는 2023년 5월 오픈 예정인 7성급의 회원제 리조트로, 제주 서귀포시 강정동에 선보인다. 운영사인 토스카나 호텔에서 지난 5월 착공 후 공사가 진행 중이며, 서울 청담동에 회원 전용라운지인 ‘더 시에나 리조트 라운지 청담’을 2022년 하반기에 지하 2층~지상 4층 규모로 열어 오직 더 시에나 회원에게만 리조트의 프레스티지 서비스를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2023년 5월 제주도에 오픈 예정인 더 시에나 리조트가 ‘제주컨트리클럽 퍼블릭’을 인수, 공식 명칭을 <더 시에나 컨트리클럽 제주>로 변경해 운영을 시작한다. <사진=더 시에나cc>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