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호텔 포코 성수, ‘프라이빗 주(酒)캉스’ 패키지 2종 출시MZ세대 취향 겨냥해 루프탑 파티 컨셉트의 패키지 등 2종으로 구성

[레저신문=정찬필기자]

호텔 포코 성수가 연말 시즌을 맞아 객실에서 안심하고 ‘스몰 럭셔리’를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주(酒)캉스’ 패키지 2종을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에서 프라이빗하게 연말을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했다. 한 잔의 술도 품격 있게 즐기고자 하는 MZ세대의 문화를 반영해 진, 와인 등 프리미엄 주류를 취향에 따라 더욱 편리하고 분위기 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펀캉스 인 포코’ 패키지는 프라이빗 테라스에서 서울의 야경을 한 눈에 즐길 수 있는 스위트룸 1박과 프리미엄 진 ‘봄베이 브램블’ 1병, 와인 1병, 스낵과 함께 풍선, 체인 조명 등 다채로운 장식 용품을 제공해 별도의 준비 없이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따뜻한 월풀 욕조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배스밤도 증정한다.

또한, 호텔 포코 성수는 연말을 맞아 의미 있는 호캉스를 계획 중인 방문객을 위해 커머스 플랫폼 공뿌와 협업해 친환경 제품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710호에 마련된 쇼룸에서 동구밭, 톤28 등 다양한 친환경 브랜드의 주요 제품을 판매한다. 나무로 만든 칫솔, 플라스틱 프리 고체 샴푸 등 호텔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어메니티를 직접 구매할 수 있다.

호텔 포코 성수가 연말 시즌을 맞아 객실에서 안심하고 ‘스몰 럭셔리’를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주(酒)캉스’ 패키지 2종을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호텔 포코>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