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한케이골프, 홍보대사에 배우∙가수 이동준 위촉평촌 오비즈타워 본사에서 위촉식 진행, 홍보대사로 선정

[레저신문=정찬필기자]

해외골프회원권 업계 1위 신뢰의 기업 ㈜한케이골프(회장 : 전대만)는 지난 11월 17일 안양시 평촌 오비즈타워 본사에서 중장년층의 대표 아이돌인 배우∙가수 이동준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수준급 골퍼이기도 한 이동준 홍보대사는 1979년부터 태권도 국가대표로 활동을 해 1983년부터 1985년까지 3년 연속으로 세계선수권에서 미들급 금메달을 차지한 태권도계의 스타 선수였으며, 가수, 모델과 배우일도 꾸준히 하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대중에게 사랑을 받는 배우∙가수다.

이날 위촉식에서 80대 초반의 골프실력을 자랑하는 이동준 홍보대사는 “회원을 자랑스럽게 만들고자 하는 한케이골프의 경영 철학이 제가 팬분들께 생각하는 마인드와 같아 흔쾌히 한케이골프의 홍보대사의 제안을 받아드렸다. 대한민국 골프계의 역사를 쓰고 있는 한케이골프의 홍보대사로서 회원분들이 자랑스러워 할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며 각오를 나타냈다.

전대만 회장은 “정직과 신용을 모토로 하는 ㈜한케이골프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 경쟁력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며 “이번에 홍보대사로 위촉된 배우∙가수 이동준씨와 함께 기업의 위상을 높이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케이골프는 2006년 중국연태 남산골프장의 정식골프회원권 한국총판 독점 판매를 시작으로 중국 하이난 미션힐스CC, 베트남 빈펄CC, 태국 가싼쿤탄CC 등 해외의 다양한 골프장을 발굴해 ‘명품해외골프’의 새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해외골프회원권 업계 1위 신뢰의 기업 ㈜한케이골프(회장 : 전대만)는 지난 11월 17일 안양시 평촌 오비즈타워 본사에서 중장년층의 대표 아이돌인 배우&#8729;가수 이동준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사진=한케이골프>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