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주간이슈
골프존 파스텔합창단, 시민 참여 오페라 ‘시민마술피리’ 참여해 호평오페라 등 다양한 분야의 공연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 이어가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이 운영하는 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 파스텔합창단’은 지난 10월 16일 서울 광림아트센터 장천홀에서 ‘시민마술피리’ 오페라 공연에 참가해 호평을 받았다. 
'2021년 서울시 생활문화예술동아리 활성화 사업'의 하나로 공연기획단체 이로움 문화가 주최하고 서울시가 후원했다. ‘시민마술피리’ 공연은 오페라를 사랑하는 서울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진행 됐다. '밤의 여왕 아리아'라는 곡으로도 유명한 모차르트의 작품으로 골프존 파스텔합창단은 합창 파트에 참여해 시민들과 교감하며 멋진 하모니를 들려주었다.  
뉴딘파스텔 한태정 대표이사는 “이번 오페라 공연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는 가능성을 보여줬다”며 단원들을 격려했다.
골프존 파스텔합창단은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의 사회공헌 활동 스윙유어드림(SWING YOUR DREAM)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장애인 직업합창단이다. 창단 이후 다양한 무대에서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지난 10월 14일에 열린 '제9회 대한민국장애인예술경연대회 스페셜K 어워즈'에 참여해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