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주간이슈
국내 최초 6홀 4코스 운영하는 경주 루나엑스CC 본격 오픈0월 15일 오픈식 가져, ‘골프문턱 낮추고 펀 골프’ 실천

 

국내 최초 6홀 4코스 총 24홀로 운영되는 경주 루나엑스CC가 지난 10월 15일 그랜드 오픈했다.
지난 2016년 경상북도/경주시와 태영그룹 간에 맺어진 천북관광단지 개발사업 투자양해각서(MOU)의 일환으로 진행되어 왔다. 루나엑스 골프장은 2018년 착공해 약 4년간의 공사를 거쳐 정식 오픈했다. 이날 행사에는 태영그룹 윤세영 창업회장, 윤석민 회장 등 그룹 경영진들이 모여 조촐하게 오픈 행사를 가졌다.
또한 루나엑스 골프장과 함께 플레이엑스 연습장도 함께 오픈했다. 국내 최장 340m의 천연잔디의 드라이빙레인지로써 3개 층에 57개의 타석과 야외 스크린골프 시설, 타구측정시스템 등 최첨단 시설과 장비를 갖추었다.


루나엑스CC는 태영건설이 시공하여 골프코스 6홀 단위 4개 코스, 24홀로 건설됐다. 이번 6홀 4개 코스 운영은 골퍼의 시간과 취향에 따라 6홀, 12홀, 18홀, 24홀까지 선택이 자유롭다. 여기에 완전 노캐디 시스템으로 운용되며 카트는 전 코스를 자동으로 주행한다. 개인별 코스정보가 내장된 노트북이 지급되어 플레이에 전혀 불편함이 없다. 또한 루나엑스는 언택트/스마트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홈피에서 회원가입 및 예약시스템을 본격 이용하면 된다.  
블루원리조트의 윤재연 대표는 “루나엑스가 골프의 문턱을 낮춰 골프를 처음 시작하는 신세대와 체력을 안배하여 여유 있게 골프를 즐기려는 시니어 세대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도록 합리적으로 운영하여 지역의 새로운 골프 명소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