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조선 팰리스, 제철 식재료 활용한 다양한 가을 신메뉴 선보여뷔페 레스토랑 ‘콘스탄스’, 각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선보이는 가을 신메뉴

[레저신문=정찬필기자]

조선호텔앤리조트(대표이사 한채양)의 최상급 호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 (이하 조선 팰리스)의 고메 컬렉션에서는 가을을 맞이하여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채로운 시그니처 메뉴들을 11월 30일(화)까지 선보인다.

먼저 코리안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이타닉 가든(Eatanic Garden)’에서는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한 한식 코스와 함께 코스의 정점을 찍는 이타닉 가든만의 아름다운 플레이팅을 경험해볼 수 있다.

구운 아스파라거스의 풍미를 더한 소스를 곁들인 버섯, 지리산 자락 함양의 깨끗한 물과 솔잎으로 빚은 솔잎주를 첨가해 맑은 소나무 향이 나는 버섯소스를 올린 금태 구이 등 이타닉 가든의 시그니처인 우리 술을 활용해 만든 소스를 곁들이며 풍요로운 가을의 맛과 향을 온전히 느낄 수 있다.

우리의 고유 식재료를 활용한 해남 고구마와 땅콩 호박 타르트, 백다시마를 올린 제주산 광어 타르트, 브라운 버터와 사과 셔벳 디저트 등을 구성했으며 시그니처 자개함 디저트로는 사과펜넬 젤리와 카눌레, 된장 카라멜 츄러스 2종 등 가을 디저트로 풍성하게 채워 눈과 입 모두 즐거운 미식의 경험을 선사한다.

광동식 파인 다이닝 ‘더 그레이트 홍연(The Great Hong Yuan)’에서는 시그니처인 딤섬 메뉴를 특화시켜 중국 본토 출신의 왕시보 셰프가 선보이는 5가지의 스페셜 딤섬을 새롭게 선보인다.

세계 3대 진미인 푸아그라와 트러플을 활용한 푸아그라 실크볼, 트러플 버섯 딤섬을 비롯하여, 홍콩식 차슈 페이스트리와 무케이크, 죽생 관자 창펀 메뉴로 더 그레이트 홍연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뷔페 레스토랑 ‘콘스탄스(Constans)’의 각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재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글로벌 퀴진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메뉴로는 씨푸드 코너의 송이 꽃게찜, 유러피안 코너의 벨루테 소스의 메로, 가지와 훈게토 버섯을 곁들인 스테이크, 스시 코너에서 셰프가 즉석에서 만들어낸 게살 후토마끼, 잿방어 스시와 가을 버섯의 풍미가 일품인 송이 소바와 탕면 그리고 다양한 디저트 메뉴로 콘스탄스에서 가을을 느낄 수 있다.

일요일에만 즐길 수 있는 ‘콘스탄스 선데이 딜라이트’의 해산물 타워 메뉴 또한 가을의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메뉴들로 채워진다. 테이블로 서비스 되는 해산물 타워에는 랍스터를 비롯한 도로와 잿방어 사시미, 송이와 단새우, 보리 된장을 플레이팅하여 여유롭게 브런치를 맛볼 수 있다.

조선호텔앤리조트(대표이사 한채양)의 최상급 호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 (이하 조선 팰리스)의 고메 컬렉션에서는 가을을 맞이하여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채로운 시그니처 메뉴들을 11월 30일(화)까지 선보인다.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