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타이틀리스트, 유틸리티 아이언 2종(U505,T200) 출시U505 편안한 컨트롤 긴 비거리, T200 컴팩트 한 최대 스피드, 향상된 타구음과 타구감 제공
타이틀리스트, T200 유틸리티 아이언

타이틀리스트가 신제품 유틸리티 아이언 2종(U505, T200)을 출시한다. 
이번 유틸리티 아이언 2종은 날렵하고 컴팩트 한 헤드 디자인에 높은 런치각과 스핀양, 그리고 향상된 관용성으로 더 긴 비거리를 정확하게 공략하길 원하는 골퍼들에게 새로운 선택 옵션을 제공한다.

타이틀리스트, T200 유틸리티 아이언


이번 유틸리티 아이언 2가지 모델은 이전 세대의 장점을 그대로 계승하고 타이틀리스트만의 진보된 기술력으로 투어급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U505와 T200 두 가지 모델은 타이틀리스트 만의 진보된 기술력으로 설계되어 디자인과 공법, 퍼포먼스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U505 유틸리티 아이언은 이전 세대 U500과 U510 아이언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모델이다. 투어 선수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U500과 U510 모델의 장점만을 결합했다. 더욱 얇아진 단조 L-페이스와 업그레이드된 맥스 임팩트 2.0 기술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뤄 임팩트 시 가장 빠른 볼 스피드를 선사한다. 또한 타이틀리스트 역사상 가장 높은 밀도의 D18 고밀도 텅스텐을 사용해 높은 런치각과 관용성을 제공한다.  

U505 유틸리티 아이언


T200 유틸리티 아이언은 짧은 헤드 가로 길이, 얇은 탑라인, 그리고 최소한의 오프셋을 적용했다. 투어에서 선호하는 날렵하고 컴팩트 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복합 소재 공법이 적용된 중공 구조 디자인으로 길고 일관된 비거리는 물론, 향상된 맥스 임팩트 2.0 기술이 관용성을 더욱 증가시켜 미스 샷에서도 최대 스피드와 효율성을 제공한다. 또한 가벼운 폴리머 소재의 머슬 플레이트는 타구음과 타구감을 크게 향상시켜준다. 여기에 무게중심을 더욱 낮게 구현했으며, D18 고밀도 텅스텐으로 정교한 무게중심 배치를 가능하게 해 더 빠른 스피드와 높은 런치각, 향상된 관용성의 토털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타이틀리스트, U505 유틸리티 아이언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