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티스캐너, 9월 타임세일 이벤트 진행9/15(수)과 29일(수), 총 두 번에 걸쳐 9월 타임세일

[레저신문=정찬필기자]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인 ‘티스캐너’는 본격 골프 성수기 가을을 맞아 최대 그린피 1만 원대로 라운드를 떠날 수 있는 9월 타임세일 모바일 앱(APP) 전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9월 14일 밝혔다.

타임세일 이벤트는 티스캐너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4년 간 매달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시그니처 프로모션으로, 최대 95% 할인을 통해 1만 원대의 그린피를 만나볼 수 있어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이벤트 중 하나이다. 9월의 경우, 1차 15일(수)과 2차 29일(수) 총 두 번에 걸쳐 진행되며, 양일 모두 오후 1시부터 오픈된다. 티스캐너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당첨된다. 각각 40여개의 티타임이 준비돼 기존 티타임 개수보다 늘어난 약 80개의 전국 권역별 할인 티타임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이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다음달 31일(일)까지 티스캐너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신규 가입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내 티스캐너 신규 가입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됨과 동시에 즉시 티스캐너 1만 원 할인권을 전원에게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500명에게 지급하는 추가 이벤트도 실시한다.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인 ‘티스캐너’는 본격 골프 성수기 가을을 맞아 최대 그린피 1만 원대로 라운드를 떠날 수 있는 9월 타임세일 모바일 앱(APP) 전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9월 14일 밝혔다. <사진=티스캐너>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