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기선수
KLPGA, 미디어 편의를 위한 프레스 키트 페이지 신설각종 기본 정보는 물론 홀 난이도, 선수별 기록 등 조회 가능

[레저신문=정찬필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가 최근 ‘프레스 키트’ 페이지를 미디어 채널 내에 신설해 각종 자료를 제공한다.

KLPGA는 2018년, KLPGA의 모든 기록을 집대성한 ‘데이터센터’ 센터를 구축하면서 전산 시스템을 강화했고, 지난 4월에는 미디어 센터 내에 KLPGA 미디어 전용 채널인 ‘미디어 채널’을 오픈했다. 미디어 채널은 KLPGA의 권한 승인 절차를 걸친 후 이용할 수 있으며, 보도자료 열람은 물론 각종 기록과 통계 조회, 보도사진 다운로드 및 사진함 저장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LPGA는 미디어 채널에 ‘프레스 키트’ 페이지를 신설해 그 주에 열리는 대회 정보 및 역대 기록, 참가자 명단 등 기본 정보는 물론 라운드별 핀 위치도와 그린 스피드, 홀 난이도, 홀별?선수별 거리 기록 등도 간편하게 조회 및 다운로드할 수 있게 했다.

또한 KLPGA투어 최종라운드에 제공되는 ‘챔피언조 선수 리포트’와 ‘최종라운드 주요 선수 프로필’은 생생한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하는 미디어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밖에도 KLPGA는 미디어 채널과 프레스 키트를 개발한 ‘공식기록 파트너 CNPS’와, 실제 사용자인 미디어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향후 주기적으로 개선 및 보완해 나갈 예정이다.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가 최근 ‘프레스 키트’ 페이지를 미디어 채널 내에 신설해 각종 자료를 제공한다. <사진=klpga>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