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주간이슈
가을 · 골프어패럴 특집풋조이, 파리게이츠, 아디다스골프, 퓨처레트로, 비바 패션

가을 감성 어패럴 특집 “따듯하고, 
그윽한 향기가 되는 골프웨어가 온다”

나만의 컬러와 개성으로 관심 받는 골프 ‘핵인싸, 인싸템’

 

풋조이가 2021 F/W 시즌 어패럴 신제품을 출시했다.
감성적이고 트렌디 한 디자인과 보다 편안한 착용감으로 이 가을 라운드의 멋을 한껏 표현했다. 메인 컨셉은 보더리스(Borderless)와 캄 테크(Calm Tech)를 한층 더 발전시킨 필드 스트릿(Field Street)으로 필드와 일상의 경계를 허물었다. 
이번 F/W 신제품의 핵심 테마인 필드 스트릿은 필드에서도 편안하고 다양한 실루엣을 원하는 골퍼들의 요구를 적극 반영했다. 
감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오버핏 자켓, 9부 팬츠, 조거 팬츠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특별한 벨루아, 부클, 코듀로이, 펄 소재를 활용해 스트릿 감성을 더욱 강화했다. 
또한 그린, 퍼플 등 포인트가 되는 컬러감으로 골퍼 개개인의 개성을 살린 룩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2021 F/W 시즌 FJ어패럴은 전국 FJ 공식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FJ 공식 홈페이지(https://www.footjo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리게이츠, 유니크함을 재해석한 FW 
‘PG Wonderland’ 컬렉션 선보여

영국 아트 박물관 V&A와의 협업을 통해, 루이스 캐럴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서 영감 받아

㈜크리스에프엔씨(대표 우진석, 김한흠)의 럭셔리 영 골프웨어 파리게이츠에서 FW 시즌을 맞아 V&A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PG Wonderland’를 선보였다.
파리게이츠의 ‘PG Wonder
land’ 컬렉션은 V&A에 보관된 존 테니얼(Jogn Tenniel)의 오리지널 일러스트에서 영감을 받았다. 루이스 캐롤의 시대를 초월한 명작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 삽입된 일러스트 캐릭터들을 파리게이츠 특유의 유니크함으로 재해석 한 것이다. 


‘PG Wonderland’ 컬렉션은 23 가지 스타일의 트렌디 한 디자인의 의류와 캐디백, 캐리어 세트, 모자 등 4가지 스타일의 악세서리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삽화를 프린팅, 자수, 홀로그램 등 다양한 기법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올 가을 파리게이츠에서는 민트, 와인, 머스타드, 바이올렛 등 한층 더 컬러풀한 색감과 화려한 일러스트, 로고 레터링 아이템으로 전개했다. 
파리게이츠의 ‘PG Wonderland’ 컬렉션 아이템은 파리게이츠 온,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디다스골프, 배정남과 함께한 
CLASSIC X SPORTS 컬렉션 화보 화제

감각적인 필드 패션 ‘150년 디 오픈 챔피언십’서 영감 받아 제작

 

글로벌 골프웨어 브랜드 아디다스골프(대표이사 폴 파이)가 모델이자 배우로 활약하며 남성들의 패션 워너비 롤 모델인 배정남과 함께한 클래식 X 스포츠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평소 골프를 즐기며 자신의 SNS를 통해 감각적인 필드 패션을 공개하기도 했던 배정남은 이번 화보에서도 모델다운 남다른 비율과 숨길 수 없는 남성미를 선보였다.


2021 FW 시즌을 맞이해 선보이는 클래식 X 스포츠 컬렉션은모든 골퍼의 로망이자 전통과 역사를 가진 대회 <디 오픈 챔피언십> 150주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클래식한 컬렉션이다. 필드 위 골퍼의 실루엣이 울혼방 소재의 자카드 원단 에니팅 되어 고급스러우면서도 클래식한 무드를 물씬 풍긴다. 더욱이 이번 화보를 통해 패셔니스타 배정남을 만나 한층 더 멋스럽게 표현됐다. 

 

 

감각적인 골프웨어 ‘퓨처레트로(FUTURETRO)’ 가을 필드를 압도하다

화보와 영상미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STORY 3 컬렉션

 

 

감각적인 무드와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골프웨어 브랜드 '퓨처레트로(FUTURETRO)'가  새롭게 선보였다.
올해 가을 필드를 압도할 만한 놀라운 디자인과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감각적인 화보와 영상미는 물론 세련됨은 분명 올가을 필드의 무수한 화제를 몰고 올 핫아이템이다. 퓨처레트로 이번 시즌 “STORY 3. RETROME(Retro+Syndrome)”는 과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재즈 음악, 스윙 댄스 등 레트로 풍의 재미있는 요소를 한데 모아 재해석했다. 새로운 스타일 제시를 통해 한 층 업그레이드된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공개된 F/W 캠페인 화보에서는 편안하면서도 실용적인 에센셜 아이템부터, 간절기부터 한 겨울까지 착용 가능하다. 
퓨처레트로는 지난 8월, 갤러리아 명품관 WEST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갤러리아 편집샵 GDS에 입점을 진행했다. 또한 최근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더 현대 서울’에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진행 중이다. 

 

 

바바 패션, 아이잗바바에서 골프 라인 첫 론칭 ‘더골프에디션’

2021 가을 감성을 담은 골프웨어 모던한 디자인과 정교한 디테일 강조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의 '아이잗바바(IZZAT BABA)'에서 2021 가을 감성을 담은 골프웨어 라인 '더골프에디션(THE GOLF EDITION)'을 선보였다. 
정교한 디테일을 바탕으로 한 아이잗바바 스타일의 골프웨어이다. 모던한 디자인과 섬세한 디테일이 특징이다. 편안하고 차별화된 룩을 찾는 여성 고객들을 위한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라운드와 일상을 함께 할 수 있는 멀티 라이프스타일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차분하고 따뜻한 계열의 머스타드, 그린 컬러를 중심으로 화이트, 블랙 등 모던한 컬러 아이템과 함께 매치해 고급스럽고 스포티한 룩을 선보인다. 야외에서 돋보이는 기하학 패턴 아이템, 친환경적인 재생섬유로 기능성과 스타일을 철저하게 고려했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