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제천 킹즈락CC, 제천시 골프협회와 상생 협약 체결그린피 관련 논란 일단락, 요금할인·대회유치 등 상생 약속

[레저신문=정찬필기자]

제천시에 위치한 킹즈락CC 골프장이 제천시 골프협회와 상생협약(MOU)을 체결하고 지역사회공헌을 위해 앞장서기로 했다.

지난 9월 1일 제천시 골프협회와 킹즈락CC 골프장 관계자들은 제천시청에서 골프장 이용요금 할인과 대회유치, 지역 농산물 구매, 일자리 창출 등 지역사회와 상생협력을 약속하는 협약서에 서명했다.

협약에는 △골프장 이용객들의 이용요금 할인 등 이용객 편의 지원 △대회유치를 통한 사회적 이익 배분 등 지역사회 공헌사업 △지역 농산물 구매, 일자리 창출 등 지역경제 활성화 △기타 상호발전과 공동목적을 이루는 사항에 대한 상호 협력 내용을 담고 있다.

위 협약에 따라 골프장 및 지역경제의 활성화는 물론 지역 주민의 여가생활에 많은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 제천시민은 골프장 이용 시 인터넷 회원 가입을 한 후 전화 또는 인터넷으로 예약할 경우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최근 킹즈락 골프장과 제천시 골프협회는 그린피 할인 여부와 관련해 갈등을 빚은 바 있다. 또한 시가 골프장에 불시점검을 진행하면서 보복행정 또는 갑질 등의 논란이 불거졌다. 이와 관련해 골프장 측은 국민권익위원회에 조사 신청서를 제출하는 등 첨예한 대립각을 세운바 있다.

제천시에 위치한 킹즈락CC 골프장이 제천시 골프협회와 상생협약(MOU)을 체결하고 지역사회공헌을 위해 앞장서기로 했다. <사진=제천시>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