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HDC리조트, 한국골프대학교와 산학협력협약 체결

[레저신문=정찬필기자]

강원도의 오크밸리를 운영하고 있는 HDC리조트가 지난 8월 10일 한국골프대학교와 산학협력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산학협력 업무 협약은 교육지원 및 골프 산업기술 분야의 교류 증진을 통한 양사 발전을 위한 협약으로 조영환 HDC리조트 대표이사, 이윤보 한국골프대학교 총장 등이 참석했다. 주요 협약 내용은 한국골프대학교 재학생의 오크밸리 현장실습, 학생 및 선수 육성을 위한 인적 교류 제공과 취업 기회 지원 등이다.

HDC리조트 오크밸리는 회원제 골프장인 오크밸리CC (36홀), 오크힐스CC (18홀), 대중제 골프장인 오크크릭GC (9홀)의 총 63홀을 운영하고, 국내 최장 387야드의 야외 드라이빙 레인지 41타석을 보유한 골프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한편, HDC리조트는 HDC그룹 계열사로 2019년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를 인수해 2023년 국내 최초 90홀 골프 코스를 갖춘 프리미엄 골프 리조트 개발을 진행 중이다. 또한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속초 아이파크 콘도 운영을 통해 전문 호스피탈리티 및 레저 산업 부문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강원도의 오크밸리를 운영하고 있는 HDC리조트가 지난 8월 10일 한국골프대학교와 산학협력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진=HDC리조트>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