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가야CC, 다양하고 맛있는 메뉴 발굴위한 제2회 조리경진대회 개최요리부분과 찬 부분으로 나누어 진행, 블라인드 방식으로 공정성 더해

[레저신문=정찬필기자]

지난 7월 19일(월) 가야 컨트리클럽(대표이사 김영섭)에서는 가야C.C 만의 특화되고 창의적이며 경쟁력 있는 메뉴의 개발을 목적으로 전년도에 이어 제2회 조리경진대회를 개최하였다.

‘보다 저렴한 가격정책’과 ‘골프장만의 차별화 된 맛있는 메뉴’를 슬로건으로 늘 식음개발에 주력하고 있는 가야 C.C가 개최한 본 대회에서는 요리부문과 찬부문으로 나누어 진행하되 참가자들은 사전에 메뉴에 대한 설명을 덧붙인 레시피 이외에는 일절 익명으로 진행하는 블라인드 방식을 채택하여 대회의 공정성을 더했다.

메뉴의 평가는 대표이사와 부서장들이 메뉴의 맛과 함께 다양한 평가항목(메뉴 독창성, 레시피 활용성 및 원가율 등)별로 점수를 반영해 진행하였다.

두 번째 대회인 만큼 작년보다 참가자들의 열의가 더욱 뜨거웠으며 준비된 메뉴도 우열을 가리기 힘들 정도였다. 대회 수상 메뉴는 곧바로 판매용으로 활용되며, 매년 조리경진대회를 개최하여 가야 C.C만의 다양하고 맛있는 메뉴를 지속적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7월 19일(월) 가야 컨트리클럽(대표이사 김영섭)에서는 가야C.C 만의 특화되고 창의적이며 경쟁력 있는 메뉴의 개발을 목적으로 전년도에 이어 제2회 조리경진대회를 개최하였다. <사진=가야CC>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