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여행
캐세이퍼시픽항공, 학생 요금 프로모션 실시한국에서 출발하는 국내외 학생 승객 대상 프로모션 실시

[레저신문=정찬필기자]

캐세이퍼시픽항공이 한국에서 출발하는 국내외 학생 고객을 대상으로 한 학생 요금(Student Fare)을 선보이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지난 6월 7일 밝혔다.

세계 곳곳에서 백신 접종을 본격화하며 해외 출국길이 조금씩 열리고 있다. 캐세이퍼시픽은 코로나19로 유학, 해외 연수, 여행 등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 고객이 보다 편안하고 안전하게 항공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학생 요금을 출시했다. 합리적인 항공 운임, 수수료 없는 여정 변경 혜택, 추가 위탁 수하물 혜택이 적용된 학생 요금으로 코로나19 상황에서 학생 승객들의 항공 이용 편의를 높일 계획이다.

학생 요금은 일반 요금보다 편도 항공권 운임 할인율을 높여 코로나 19 상황으로 출국 일정을 확정하지 못한 고객들이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항공편 날짜나 여정 변경 시에도 수수료가 없어 학생 고객들의 유연한 여행을 지원한다.

기존 위탁 수하물 허용 한도를 대폭 확대한 것도 특징이다. 미주 지역 노선 이용 시 기존에는 23kg 이하의 수하물을 최대 2개까지 위탁할 수 있었으나 학생 요금 이용 고객은 최대 3개까지 가능하다. 미주 지역을 제외한 노선은 2개 수하물을 최대 30kg까지 허용되었으나 10kg의 짐을 추가로 위탁할 수 있다. 단, 운임 클래스에 따라 세부 규정이 다를 수 있어 항공권 예매 시 확인이 필요하다.

편리한 항공 이용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항공편 출발 48시간 전 공항 지원 서비스(Meet and Assist Service)를 신청하면 캐세이퍼시픽 직원이 직접 체크인 카운터에서 탑승 게이트까지 안내해준다. 희망 시에는 환승 중 연결 항공편 탑승 게이트까지, 입국 시에는 입국 심사 카운터까지 안내 서비스가 제공된다. 공항 지원 서비스는 캐세이퍼시픽 항공편 이용 시에만 적용되며, 고객관리팀 또는 캐세이퍼시픽 카카오톡 채널(cathaykr)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귀국 시에 한하여 홍콩에서 스톱오버를 원하는 경우 1회 무료로 가능하다.

학생 요금은 캐세이퍼시픽이 운항하는 모든 노선에 적용된다. 북미 5개 노선(△뉴욕, △보스턴, △시카고,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유럽 10개 노선(△로마, △런던, △파리, △암스테르담, △마드리드 등), 대양주 6개 노선(△시드니, △멜버른, △브리즈번, △퍼스, △오클랜드 등), 기타 노선(이스라엘 텔아비브) 등 22개 노선은 캐세이퍼시픽 학생 요금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하다. 이 외 모든 노선은 고객관리팀(1644-8003)에 문의하여 예매할 수 있다.

캐세이퍼시픽항공이 한국에서 출발하는 국내외 학생 고객을 대상으로 한 학생 요금(Student Fare)을 선보이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지난 6월 7일 밝혔다. <사진=캐세이퍼시픽>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