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떼제베CC, 어린이날 기념 초중생 무료 초대어린이날 단 하루 성인 동반 선착순 7팀 대상 진행

[레저신문=정찬필기자]

떼제베컨트리클럽(이하 떼제베CC)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을 초대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어린이날 떼제베CC를 방문한 학생은 무료 그린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성인 3명과 초·중학생 1명으로 구성된 팀을 대상으로 오는 5일 하루 진행하며, 선착순 7팀까지 신청 가능하다.

아울러 이벤트에 참여한 학생에게는 스타트하우스에서 판매하는 짜장면을 무료로 제공한다. 떼제베CC 스타트하우스에는 짜장면 외에도 ‘황제 떡볶이’ 등 아이들이 즐겨 먹는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떼제베CC는 어린이날을 맞아 자녀와 함께 골프장을 방문한 골퍼들이 안전하게 라운드 할 수 있도록, 열화상 카메라 가동, 카트 및 이용시설 소독 등 방역 지침을 엄격히 준수하고 있다.

떼제베CC 최영석 마케팅실장은 “평소 아이들과 함께 라운드를 즐기는 골퍼들이 많아 이번 이벤트를 특별히 기획하게 됐다”며 “떼제베CC에서 골프 꿈나무들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의미 있는 어린이날을 맞이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충북 청주에 위치한 36홀 대중제 골프장 떼제베CC는 KTX를 타고 오는 골퍼들을 위해 오송역에서 골프장까지 무료 리무진 픽업 서비스를 진행하고, 골프백을 자택에서 골프장까지 보내고 라운드 종료 후 다시 받는 도어투도어(Door to Door)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어 무거운 짐 없이 자녀와 함께 골프 여행을 떠날 수 있다.

떼제베컨트리클럽(이하 떼제베CC)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을 초대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떼제베cc>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