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데일리뉴스
여성 골퍼 전용 오버사이즈 골프볼 캘러웨이골프, ‘레바’ 인기오버사이즈로 설계돼 높은 탄도와 비거리, 심리적인 안정감으로 스코어 향상 기여

캘러웨이골프는 여성 골퍼들을 위한 오버사이즈 골프볼 ‘레바(REVA)’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레바 골브볼은 올 3월초 출시해 여성골프들로부터 큰 반향을 불러모으고 있다.
레바는 일반 골프볼보다 크게 제작된 오버사이즈 골프볼이다. 이는 USGA와 R&A의 규정을 준수하는 공인 골프볼로, 일반 골프볼보다 무게중심이 높아 높은 탄도를 제공하여 볼의 체공 시간이 늘어나면서 긴 비거리를 만들어낸다. 비거리가 비교적 짧은 여성 골퍼에게 제격이다.
또한 사이즈가 커서 심리적인 안정감을 선사해 그 어떠한 상황에서도 자신감 있는 스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여성 골퍼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트라이오노머 커버는 빠른 볼 스피드와 높은 탄도, 낮은 스핀을 만들어 낸다. 따라서 더 많은 비거리는 물론 볼이 똑바로 날아가게 해준다.
레바 골프볼은 캘러웨이가 여성 골퍼들을 위해 캘러웨이 만의 컬러 코팅 기술을 집약해 특별히 만든 제품이다. 러블리하면서도 세련된 색감으로 여성골퍼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 색상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핑크와 화이트 펄 2가지로 출시됐다. 2피스 구조에 육각딤플 형태로 설계 디자인된 여성전용 골프볼이다.
레바 골프볼은 컬러만 바꾼 기존 여성 전용 골프볼과는 다르다. 힘이 약한 여성골퍼에겐 오버사이즈 골프볼 설계를 통해 비거리와 자신감을 완성시킨다. 기존의 여성골퍼에겐 더 나은 거리와 스코어 향상에 기여한다. 특히 여성스러운 외관 디자인에 퍼포먼스까지 가미된 레바 골프볼이라는 점에서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