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기선수
볼메이트, KLPGA 오지현 프로와 골프 레슨 진행

[레저신문=정찬필기자]

볼메이트가 오지현 프로와 올해 세 번째 ‘나눔 댓글 챌린지 2021-랜선 골프 레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눔 댓글 챌린지 2021-랜선 골프 레슨’은 볼메이트 앱에 개선하고자 하는 골프 스윙 영상을 올리면 오지현 프로가 댓글 코멘트를 남겨주는 방식이다.

볼메이트 ‘나눔 댓글 챌린지'는 아마추어 골퍼를 응원하자는 메시지를 담아 기획된 국내 최초 골프 재능기부 캠페인이다. LPGA 최나연 프로를 시작으로 김지현, 오지현 프로 등 국내 유명 선수가 참가해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주목받고 있으며, 챌린지에 참여한 프로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기부금을 전달해 더 의미가 있고 특별하다.

볼메이트 권미진 대표는 “이번 챌린지를 통해 많은 회원분들이 부담 없이 유명 프로에게 레슨을 받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아마추어 골퍼와 프로 골퍼들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신규 서비스 개발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오지현 프로의 랜선 골프 레슨은 볼메이트 앱에서 3월 2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볼메이트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볼메이트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볼메이트가 오지현 프로와 올해 세 번째 ‘나눔 댓글 챌린지 2021-랜선 골프 레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볼메이트>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