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순천 신대지구에 전남권 최대규모 135타석 골프연습장 들어선다

[레저신문=정찬필기자]

전남권 최대, 최신시설을 갖춘 대규모 골프연습장이 순천 신대지구 인근에 들어서 관심을 끌고 있다.

여수 오션리조트㈜(대표이사 주윤식)은 이 달 말께 일명 ‘남도탑골프랜드’를 순천 해룡면 상삼리 일원에 착공한다고 지난 2월 17일 밝혔다.

'남도탑골프랜드'는 연면적 1만7000㎡에 지상 3층, 지하 1층, 300대 이상의 주차시설과 비거리 300야드에 총135타석을 갖춘 전남권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여기에 최신식 첨단 볼 추적시스템인 ‘탑트레이서’와 회원 카드를 쓰지 않는 ‘안면인식시스템’, 비대면 ‘키오스크시스템’ 등이 적용돼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응하는 시설로 지어진다.

또한, 지하주차장 내 세차장과 골프샵, 의류, 스크린골프장 14개, 카페, 식당, 미용실, 피부관리샵, 부동산, 여행사 등 그린생활시설도 들어선다.

착공 후 약 6개월 정도 소요될 골프연습장 시설은 KPGA, KLPGA 출신 프로골퍼를 초빙해 골프레슨 교실도 운영할 계획이다.

‘남도탑골프랜드’는 전남동부권 생활 교통 교육의 요충지인 신대지구 인근 도심 중심에 들어서 여수‧순천‧광양 등 접근성이 좋아 골퍼들의 관심이 뜨거울 전망이다.

순천컨트리클럽 회장인 여수 오션리조트㈜ 주윤식 대표이사는 "골프연습장이 완성되면 이전과는 차원이 다른 최적의 골프 서비스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전남권 최대, 최신시설을 갖춘 대규모 골프연습장이 순천 신대지구 인근에 들어서 관심을 끌고 있다. <사진=여수오션리조트>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