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기선수
엘르골프, 미녀골퍼 김가형과 함께 21 S/S 신제품 공개

[레저신문=정찬필기자]

㈜독립문(대표 홍인숙)이 전개하는 엘르골프가 미녀골퍼 김가형(33)과 함께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엘르골프는 지난 2월 15일, “KPGA 김태훈(36), KLPGA 임희정(21)과 더불어 미디어프로인 미녀골퍼 김가형을 2021년 신제품 화보 모델로 선정했다”며 “일반 아마추어 골퍼와 접점이 많은 만큼 엘르골프의 탁월함을 적극적으로 홍보해 줄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가형은 178㎝의 큰 키에 건강한 아름다움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골퍼들의 문제점을 시원하게 해결해주는 레슨실력을 겸비한 프로다. 김가형은 21 S/S 신제품 중 특히 프렌치 라인(FRENCH LINE)을 마음에 들어 했다는 후문. 프렌치 라인은 프렌치 감성의 멋스러운 디자인으로 파스텔 컬러를 사용해 큐트함을 강조했다. 필드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착용가능하며 러블리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다.

프렌치 라인은 기능적인 측면도 세심하게 개발했다. 원사의 구조를 재배치한 가공기술로 미세먼지 방지 기능 소재를 적용해 옷에 먼지가 붙지 않는다. 골퍼들이 유해먼지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도록 피부를 보호하는 특수소재를 사용했다.

또 이번 화보에서는 골퍼의 스윙 퍼포먼스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플렉스 에디션(FLEX EDITION)도 함께 선보였다. 플레이에 집중할 수 있는 무소음 소재 개발과 최적의 스윙을 위한 등쪽 Y자 절개라인, 스트레치 메쉬 소재를 패치한 하이브리드 디자인이 대표적인 모델이다.

㈜독립문(대표 홍인숙)이 전개하는 엘르골프가 미녀골퍼 김가형(33)과 함께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사진=엘르골프>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